• 현재접속IP : 35.169.107.85

메일 인증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한국아이피 2018-04-16 (월) 10:49 2년전 2045  

안녕하세요~ Play your IP.  한국아이피 입니다.

저희 한국아이피 서비스는 IP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하실 때 필수인 '메일인증'내용이 있는데요

메일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을 알려드립니다.

(DAUM, NATE인 경우 해당포털의 스팸정책으로 인증메일이 안갈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 비밀번호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합니다.

     "취소" 클릭해서 메일주소를 변경합니다.

1e51d65058f4c1aafd8a3ef58c007be8_1523855251_8035.png

 

2. 다른 수신 가능한 메일주소를 기재합니다.


1e51d65058f4c1aafd8a3ef58c007be8_1523855251_8449.png

 

 

3. 이미 존재하는 메일인 경우 중복사용이 불가합니다.


1e51d65058f4c1aafd8a3ef58c007be8_1523855251_8875.png

 

4. 정상적인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1e51d65058f4c1aafd8a3ef58c007be8_1523855251_9416.png

 

 

5. 해당 메일함을 열어서 메일을 인증합니다. (스팸메일함도 확인)

1e51d65058f4c1aafd8a3ef58c007be8_1523855251_9665.png

 

 

6. 메일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1e51d65058f4c1aafd8a3ef58c007be8_1523855251_9983.png

 

위와 같은 방법대로 진행을 하시면 메일인증을 하실 수 있으며

정상적인 아이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관련 내용으로 문의사항 있으시면 1:1문의상담 또는 메신저상담소로 문의주세요 ^^

 

감사합니다.

 

 
The begining of the future is community  
HANKOOK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