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lay your IP 한국아이피 입니다.
로그인을 해도 아이피가 바뀌지 않는 경우에 대해 해결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아이피 변경이 안되는 대부분의 이유는 현재 사용하시는 환경으로 인해
서버와의 통신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해결방법으로는
1) 공유기, 사용기기 껐다킨 다음 사용해보세요
2) 접속방식을 바꿔서 사용해보세요(로그인할 때 위에 접속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PPTP <-> L2TP
3) 윈도우10/11의 경우
좌측하단 또는 중간 윈도우시작버튼 옆 돋보기(검색) 클릭하시어
"네트워크 초기화" 검색하시면 메뉴가 나옵니다. 해당 메뉴 클릭하시면 초기화 및 리부팅되며,
이후 다시 사용해보세요.
(네트워크 초기화하는 경우 와이파이를 다시 설정해야 하오니 참고바랍니다.)
4) 네트워크 어댑터 초기화
> 제어판 - 장치관리자 - 네트워크 어댑터 클릭
> 리스트 중 WAN Miniport (PPTP)....등 8개 정도 있는데 하나씩 삭제(우측마우스 삭제)
> 상단 모니터+돋보기 아이콘 1회 클릭해서 재설치되는지 확인.
> 상단 모니터+돋보기 3~5회 더 클릭.
이후 접속프로그램 다시 실행하시어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간혹 접속이 차단된 경우가 있습니다.
1) 공유기에서 VPN기능이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 공유기제조사 사이트 등을 통해 공유기 접속방법을 확인하신 후 VPN기능을 활성화해주세요
당사 홈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도 KT 공유기 설정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단, 중국에서 사용하시는 경우 현지 망에서 차단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모바일로 접속을 시도하시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fi 끄고 모바일데이터로 접속해야합니다.)
위 내용대로 사용해보시면 99% 이상 해결이 됩니다. ^^
위 방법대로 진행을 해도 적용이 안되는 경우 1: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홈페이지 우측 "한국아이피 문의해결처(메신저상담소)"로 문의주시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아이디 : @한국아이피)로도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The begining of the future is NIPD ⓒHANKOOKIP